“앞으로 이거만 한다..” 뉴진스 혜인의 윗배+아랫배 확 쪼그라드는 복근 운동법

0
321

뉴진스는 작년 7월에 데뷔한 ADOR 소속의 5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은 대세 걸그룹입니다.

무서운 기세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죠? 뉴진스는 ‘OMG’와‘Ditto’로 4번씩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새 앨범 활동으로 총 8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고 합니다.

뉴진스는 요즘 아이돌 답게 유튜브 ‘NewJeans’ 채널을 개설하여 각종 자체 컨텐츠를 업로드 하고 있는데요.

괴물신인 답게 데뷔한지 반 년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24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특히 지난 8월 업로드 된 ‘Hype Boy’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뉴진스 혜인이 복근 운동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혜인은 막내지만 성숙한 몸매와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혜인의 복근 운동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튜브 ‘NewJeans’

뮤직비디오 촬영 중간 침대에 누워서 혼자 복근 운동을 하고 있던 혜인을 민지가 포착했는데요.

민지가 ‘뭐 하시죠?’, ‘복근 운동하는 것 같아 보이는데요?’라고 하자 혜인은 ‘맞아요 어떻게 알았지?’ 하며 직접 발견한 복근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혜인이 침대에 누워서 하는 복근 운동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크런치

유튜브 ‘NewJeans’

크런치는 대표적인 복근운동으로 유명하죠?

윗몸 일으키기와 비슷해 보이지만, 상체를 바닥에서 완전히 들어 올리지 않는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①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서 다리를 세운 후, 허벅지 뒤를 잡고 등을 살짝 들어 올려주세요.
② 바닥에서 발을 떼고 가슴 앞에 팔을 x자 모양으로 크로스 해주세요.
③ 다리를 쭉 뻗으며 교차한 팔을 양쪽으로 벌려 얼굴 옆에서 V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

- 목에 힘을 주는 게 아니라 배에 힘을 느껴야 합니다.
- 억지로 힘주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동작에 의해서 복부에 자극이 유도될 수 있도록 실시해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NewJe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