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41살 맞아?” 배우 윤승아가 임신 전과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관리 비법

0
317

지난 12월, 결혼 7년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은 배우가 있죠? 바로 윤승아와 김무열 부부입니다.

윤승아는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태교에 집중하고 있는데, 임신 후 인생 최고 몸무게를 달성했다고 하지만 임신 전과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배우 윤승아는 올해 41살이라고 합니다.

40대인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잡티 하나 없는 백옥 피부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죠.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 건강한 생활을 하기로 유명해 늘 그의 관리법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배우 윤승아가 임신 후에도 임신 전과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관리 비법은 무엇일까요?

1. 운동

유튜브 ‘승아로운’

조심해야 하는 임신 초기에는 운동을 못 했었는데, 윤승아는 최근 필라테스를 다시 시작했다고 합니다.

저마다 잘 맞는 운동이 있듯이, 윤승아는 필라테스가 가장 잘 맞는다고 해요.

아무래도 필라테스가 자세를 교정해주는 효과가 있음은 물론이고 목이랑 어깨 사이의 공간도 넓어지고 붓기도 많이 완회되서 필라테스를 정말 추천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승아로운’에 임신 5개월차에 수줍은D라인으로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었죠.

2. 식단

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는 물만 마셔도 역류할 정도로 입덧을 심하게 앓았었다고 하는데, 소화불량과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아침은 딸기와 샌드위치 정도로 간단하게 먹어주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단은 샐러드를 진짜 좋아하는데 베이스는 같지만 토핑을 바꿔 가면서 먹으면 전혀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토핑으로 해 가지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추천하고 싶은 것은 비건 메뉴이긴 한데 ‘팔라펠’이라고 동그란 베지 볼이 있는데, 자신은 비건은 아니지만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팔라펠은 중동음식인데 콩으로 만들어 단백질이 풍부하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3. 피부 관리

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는 여름에도 유분이 없는 악건성으로 진짜 유명한데, 약간의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이 좀 생긴다고 해요.

그래서 항상 비슷한 제품들, 바꿀 때도 오래 사용해보지만 요즘에는 그 제품들을 사용해도 너무 건조하다고..

일단 미스트로 건조함만 날려주고 촉촉하고 순한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며 밤에 씻고 난 수건들을 꼭 짠 다음 널어두는 방식으로 습도를 조절한다고 합니다.

4. 부기 케어

유튜브 ‘승아로운’

또 임신을 하게 되면 특히 몸이 잘 붓는데 부기 케어를 위해 괄사와 림프 마사지를 통해 부기 케어를 한다고 합니다.

크림 단계에서 괄사로 한번 마사지하고 귀 아래와 목 뒤, 쇄골 부분을 쓸어주며 림프 마사지를 하고 있다고 해요.

출처 : 유튜브 ‘승아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