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가 일주일 만에 54.7kg → 51.4kg으로 ‘3.3kg’ 감량한 초특급 비법 공개!

0
370

최근 에이핑크에 멤버인 보미가 일주일동안 주스만 마시면서 체중감량을 하는 ‘주스 다이어트’ 비법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그녀는 자신이 공개한 주스 다이어트를 일 년에 한 번 정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낄 때, 몸을 해독한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유튜브 – 뽐뽐뽐

단, 요즘은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기 때문에 무리한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이라고 강조했다.

다이어트 시작 전 공개한 그녀의 몸무게는 54.7kg이었으며, 하루 세끼 모두 주스를 마시는 방법이다. 아침에는 케일 브라이트닝 주스를 마시고, 점심은 식이섬유 주스, 저녁은 안티에이징 주스를 마신다.

ⓒ유튜브 – 뽐뽐뽐

하루 종일 마시기만 하다 보니 중간에 씹을 거리가 필요할 수 있는데, 그때는 간식으로 아몬드 한 알 씩 먹는 것을 추천했고, 매일 물 2리터를 꼭 마셔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체질이 맞는 이들은 괜찮겠지만, 체질이 안맞는 이들에 경우 몸에 이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유튜브 – 뽐뽐뽐

그녀의 경우 갑자기 살이 빠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져 아토피가 나타난 경험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는 다이어트할 때 항상 비타민을 꼭 챙겨 먹는다.

아침 주스를 마시고 비타민을 바로 먹기에는 속이 쓰릴 수가 있기 때문에 포만감이 가장 좋은 점심 주스를 조금 마신 뒤 비타민을 섭취한다고 한다.

ⓒ유튜브 – 뽐뽐뽐

그녀가 먹고 있는 영양제는 고용량 비타민C, 유산균, MSM 두 포, 콜라겐, 오메가3, 달맞이꽃 종자유, 비타민D, 마그네슘으로 총 8가지다. 이처럼 반드시 영양성분을 충분히 챙겨 먹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튜브 – 뽐뽐뽐

그렇게 7일간에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몸무게를 측정한 결과 51.4kg로 일주일간 총 3.3kg을 감량할 수 있었다.

끝으로 그녀는 일 년에 한두 번쯤 장을 깨끗하게 비운다는 생각으로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했고, 다이어트 후에는 반드시 충분한 보신과 운동을 병행하여 몸무게를 유지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