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지방을 싹 녹여준다고..” -15kg 빼고 ‘개미허리’ 라고 불리는 여성이 먹은 물의 정체

0
175

한 방송에 26인치로 군살 하나 없는 개미허리의 소유자 44세 이수현 씨가 출연했습니다.

이수현 씨는 그냥 단순히 다른게 아니라 탄탄해 보이는 몸매로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는데, 하지만 지금의 몸매를 만들기까지 쉽지 않았다고.. 이수현 씨는 원래 체중이 70kg 육박했었다고 합니다.

야식과 폭식으로 살이 급격하게 찌면서 자신감이 떨어지며 집에서 나가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운동량이 줄고 체중이 늘어나다 보니 무릎과 허리에 통증이 발생했으며, 위장 장애까지 앓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그녀가 1년 반 만에 -15kg를 감량한 비법은 바로 헬스장이 아닌, 집에 있다고 합니다.

1. 나만의 운동법 만들기

이수현 씨는 쉴 틈 없이 집안일에 열중하면서 청소와 운동을 컬레버레이션 하고 있었는데요.

‘런지’라는 운동 동작을 응용했다고 하는데, 허벅지·엉덩이 탄력에 도움을 주며 하체 근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급하게 찐 살을 빼기 위한 이수현 씨만의 데일리 실생활 운동법이라고 해요.

체중 감량 비법 첫 번째는 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나만의 운동법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2. 밥, 고기, 채소 골고루

이수현 씨는 식사 전 가장 먼저 챙긴 것이 고기였는데요.

매 식단마다 고기를 빼먹지 않고 챙기는 이유가 무리한 다이어트 식단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또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육류를 섭취하고 있다고 해요.

요요를 부르는 무리한 다이어트식보다는 포만감을 높여 식욕을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체중 감량 비법 두 번째는 절대 굶지 않고 밥, 고기, 채소 골고루 영양 만점 식단을 먹는 것이라고 해요.

3. 시서스 물

체중 감량 비법 세 번째는 바로 지방 사이즈를 줄여 체중 감량을 돕는 ‘시서스’라고 합니다.

시서스는 6천년 역사 인도 고대 의학 서적 아유르베다에 약용 식물로 등재가 되어 있을 만큼 오래 전부터 사용해왔다고 해요.

체중을 늘리는 요인은 뇌의 속임수와 가짜 식욕으로,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뇌의 속임수에 속지 않는 게 중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호르몬 관리라고 하는데, 이수현 씨가 섭취한 시서스가 호르몬을 조절해 지방을 싹 녹여준다고 합니다.

식욕과 비만 관리를 할 때 아주 중요한게 비만 호르몬 일명 ‘뚱보 호르몬’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살 찌는 이유는 바로 뚱보 호르몬 때문이라고.. 랩틴이라는 호르몬이 식욕을 조절하는데 그 기능을 못하면 가짜 식욕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근데 시서스는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는 이소람네틴과 퀘르세틴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지방 전 세포가 지방세포로 가는 것을 시서스가 막아준다고 해요.

퀘르세틴은 양파와 사과에 풍부한데, 양파보다 60배나 많은 퀘르세틴이 시서스에 들어있다고 해요.

또 이소람네틴은 레드와인에 풍부한데, 레드와인보다 1000배나 많은 이소람네틴이 시서스에 들어있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식약처에서 안전성이 인증된 것은 고르고, 하루에 300ml 이하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견과류 알르레기 있을 경우 섭취에 주의)

이수현 씨는 시서스 가루를 물에 타서 마시기만 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