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의 다이어트 비법..” 클라쓰가 다른 성시경의 단백질 폭탄 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 철학)

0
265

과거 성시경은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여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었는데요.

소문난 대식가이자 술과 음식을 사랑하는 성시경에게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tvN ‘온앤오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해 직접 요리를 만드는 성시경은, 뮤비 촬영 전 원기 충전을 위해 무언가를 꺼냈는데요.

이 날 소개한 요리는 고기가 잔뜩 올라간 채끝 스테이크 덮밥이였습니다.

성시경은 무엇을 먹는가보다 그릇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는데, 그릇을 정하면 먹는 양이 정해지기 때문에 음식을 만들기 전 그릇을 먼저 정할 것을 권했습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술 없이 먹는 것이 괴롭긴 해도, 맛은 200% 보장하는 단백질 폭탄 채끝 스테이크 덮밥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끝 스테이크 덮밥 레시피

tvN ‘온앤오프’

① 양배추를 얇게 썰고 대파는 어슷썰어 준비
② 기름을 두른 팬에 대파를 뒤집어 가며 노릇하게 굽는다
③ 양배추를 살짝 볶은 후 간장, 소금, 설탕, 생강을 섞은 소스를 넣고 졸인다
④ 채끝을 기름 두른 팬에 한쪽 면을 태우듯이 굽다가 볶는다
⑤ 밥 위에 양배추 소스, 고기, 대파를 차곡차곡 올린 다음 노른자를 얹어준다

tvN ‘온앤오프’

마지막으로 통깨와 채썬 파를 얹어 마무리하면 성시경의 스테이크 덮밥이 완성됩니다.

항상 식사는 맥주와 함께 했지만 이렇게 다이어트 중에는 맥주가 아닌, 맥주의 빈자리를 탄산수로 대체한다고 해요.

성시경은 굶지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철학도 공개했는데요.

지금도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성시경의 다이어트 철학을 통해서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셨으면 합니다.

성시경의 다이어트 철학

tvN ‘온앤오프’

1. 굶지 않는다
성시경은 먹을 때는 먹고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고구마를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기본)

2. 다이어트에는 그릇이 중요하다
그릇을 고르면 먹는 양이 정해지기 때문에, 양심적으로 그릇을 골라야 한다고 합니다.

3.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하는 시간을 즐기자
이것저것 해 먹는 것을 귀찮다고 여기지 말고, 나를 위해 쓰는 시간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출처 : tvN ‘온앤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