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여배우들이 먹는 식단이라길래..” 따라 먹었더니 2주 만에 -7kg 감량했습니다.

0
380

유튜브 ‘PURE.D퓨어디’ 채널에 ‘2주만에 -7kg 빠진 성공적인 다이어트 레시피 ❗탑여배우 식단❗’라는 제목의 영상이 개재됐는데요.

운동을 병행하면 훨씬 수월하게 빠질 수 있으나 스케줄이 바빠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오로지 이번 영상에서 소개하는 식단만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 유튜브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유튜버는 하루에 2~3끼를 기준으로 했고, 간식으로 아몬드 10알 정도 섭취하였으며 잠들기 6시간전에는 공복을 유지했다고 하는데요.

2주만에 무려 -7kg 감량이 가능한 탑여배우들의 식단은 무엇일까요?

1. 떠먹는 스테이크 토마토 스프

ⓒ 유튜브 ‘PURE.D퓨어디’

[재료_ 토마토 4~5개, 양파 4~5개, 등심 200g, 꿀or바질 (옵션)] 3~4인분 정도의 양

① 토마토를 칼집을 낸 후 데친 다음 토마토 껍질을 벗겨주세요. ② 토마토와 양파를 깍둑썰기로 숭덩숭덩 썰어주세요.  ③ 등심 200g을 겉면만 익도록 구워서 양파, 토마토와 같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지방이 없는 고기일수록 다이어트 효과 업!) ④ 냄비에 양파 -> 토마토 -> 등심 순으로 올려서 뚜껑을 덮고 약불로 2시간 정도 익혀주세요.

단맛 추가, 토마토의 새콤함을 잡고 싶다면 꿀 1스푼 넣으면 됩니다. 만약 꿀이 없다면 꿀 대신 바질을 넣어도 좋아요.

2. 양배추 두부 강된장쌈

ⓒ 유튜브 ‘PURE.D퓨어디’

[재료_ 양배추, 두부 강된장, 각종 채소] 마켓*리에서 밀키트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 구매 (양배추쌈, 두부 강된장, 케일쌈, 고추) 1.5인분 정도 되는 양

① 양배추쌈 위에 케일쌈을 올려주세요. ② 그 위에 고추를 올려주고 두부 강된장을 쭉 짜주세요. (취향에 따라 다른 재료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ex) 닭가슴살) ③ 재료를 잘 넣고 싼 후 잘라주면 끝 입니다!

3. 닭가슴살 두부 유부초밥

ⓒ 유튜브 ‘PURE.D퓨어디’

[재료_ 닭가슴살 200g, 유부 1팩, 현미밥 1개, 두부 반모] 닭가슴살을 먹기 힘들었던 분들에게 추천!

① 닭가슴살을 작게 썰어주세요. ② 썰어둔 닭 가슴살을 볼에 담고 현미밥 1인분을 넣고 두부까지 넣고 잘 섞어주세요. (두부를 뭉침없이 잘 부숴주는게 포인트)

③ 아보카도 오일을 프라이팬에 둘러주시고 전체적으로 후라이팬에 잘 익혀주세요. ④ 시판 유부초밥 세트에 있는 소스와 후레이크를 넣고 잘 비벼주세요. ⑤ 재료를 유부주머니에 잘 넣어서 유부초밥을 만들어 주세요.

4. 템페 통밀 라구 파스타

ⓒ 유튜브 ‘PURE.D퓨어디’

[재료_ 템페, 통밀 파스타면, 라구소스, 닭가슴살, 계란] 다이어트지만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

① 물에 올리브유를 살짝 둘러주시고 물이 끓으면 면이 타지 않도록 살살 접어서 넣어주세요. 8분 정도 삶아주세요. ② 닭가슴살을 채 썰듯이 면처럼 잘라주세요.

③ 면이 익는 동안 템페를 썰어주세요. (템페 : 라이조프스균이 섞여있는 삶은 콩) ④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뿌려주시고 템페를 살짝 구워주세요. ⑤ 닭가슴살도 익혀주시고 다 익으면 라구 소스를 넣어주세요.

⑥ 3분 후 아까 준비한 면을 넣고 비벼주시고 가운데에 계란을 올려주고 뚜껑을 덮고 익혀주세요. ⑦ 파스타 위에 파슬리를 살짝 뿌려주시고 토핑으로 템페를 올려주세요.

출처 : 유튜브 ‘PURE.D퓨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