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뱃살 변화 체감 됨..” 마시기만 하면 무조건 살 빠지는 초간단 ‘뱃살 커트 드링크’ 레시피

0
277

과거 한 방송에서 사망 위험을 높이는 뱃살 빼는 법이 공개됐었습니다.

뱃살에는 수박형, 똥배형, 출렁형, 폴더형 등 다양한 형태의 뱃살이 있는데, 김응석 내과 전문의는 허리둘레가 2인치 늘어날때마다 사망위험도 10% 늘어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는 뱃살을 빼야한다고 조언했는데요.

이에 심선아 영양학 박사가 각 뱃살 유형별로 뱃살을 빼 줄 맛있는 뱃살 커트 드링크를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과일과 채소는 충분히 생으로도 섭취가 가능하죠? 그런데 이렇게 드링크로 만들어 먹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뱃살 타파를 위해 장이 좋아지게 하는 자극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과일과 채소에 풍부한 식이섬유와 올리고당이 장 활동을 돕는 핵심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주스 형태로 갈아마시는 것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시키는 방법이라고 해요.

1. 똥배형 뱃살 – 바나나 쉐이크

[재료_ 바나나 1개, 우유 200ml]

바나나와 우유를 넣고 30초 정도 갈아주면 완성

똥배형 뱃살은 낮은 기초대사량으로 인해 근력이 부족한 게 문제로, 단백질이 가득한 바나나 쉐이크를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바나나는 근육 생성의 기본이 되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포만감이 빨리 찾아와 과식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2. 출렁형 뱃살 – 당근 사과 주스

[재료_ 당근 1/3개, 사과 1/3개, 물 150ml]

모든 재료를 넣고 당근이 완전히 갈릴 때까지 갈아주면 완성

출렁형 뱃살은 피하지방이 많은 상태로 장 처짐으로 인한 변비를 유발하는데, 이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게 바로 당근 사과 주스라고 해요.

당근과 사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해소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폴더형 뱃살 – 소이빈 밀크

[재료_ 콩가루 3스푼, 우유 200ml]

콩가루와 우유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 완성

총체적 난국 건강 위험도 1위 폴더형 뱃살은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유형인데요.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인 콩은 지방 대사를 촉진해 내장지방 감소는 물론 콜레스테롤 흡착을 통한 뱃살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4. 수박형 뱃살 – 아보카도 쉐이크

[재료_ 아보카도 1/2개, 우유 200ml]

아보카도와 우유를 넣고 30초 정도 갈아주면 완성

수박형 뱃살은 콜레스테롤과 내장지방이 문제인데, 이때 필요한게 바로 아보카도 쉐이크입니다.

아보카도는 나쁜 콜레스테롤 제거에 탁월하며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의 산화 및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