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몸매가 갓벽할 수 밖에 없는 아이브 장원영의 남다른 저녁 식사법

0
304

장원영은 매순간 리즈를 갱신하는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IVE의 센터입니다.

팀 내에 구체적으로 명시된 포지션은 없지만, 독보적인 비주얼로 대중들은 물론이고 멤버들까지 모두가 인정하는 IVE의 명실상부한 센터죠?

장원영은 많은 방송에서 필라테스를 하며 건강과 몸매 관리에 힘쓰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적 있죠?

꾸준히 해온 탓에 고난도의 동작을 하면서도 인상 한번 찌푸리지 않았으며, 가녀린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코어 힘을 자랑한 장원영의 모습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장원영의 비현실적인 몸매 비결은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와 같은 운동도 있지만 남다른 저녁 식사법도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22일 유튜브 ‘아이돌 인간극장’에 ‘[ENG/JPN] 충격! 아이브 멤버들 서서 자는 것으로 밝혀져…😮 | 아이돌 인간극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브 멤버들은 하루 계획표를 짜면서 연습 시간과 식사 시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이때 장원영은 ‘나는 저녁시간을 책임질게요’, ‘근데 나는 약간.. Paris 식으로 먹고 싶어서 저녁 시간을 ㅇ시간 정도 먹고 싶은데 어떡하지?’ 라고 말했습니다.

장원영은 저녁 식사를 파리식으로 몇 시간동안 어떻게 먹는 다는 것일까요?

장원영은 평소에 프랑스식으로 저녁을 3시간 동안 먹는다고 합니다.

나는 저녁 시간 쫓기는 게 진짜 싫다며 3시간 정도 먹어야 한다고 말하자, 멤버들도 모두 괜찮다고 동의했는데요.

이어 제작진이 ‘원영 씨는 평소에 저녁을 세 시간 동안 드시나요?’라고 묻자 장원영은 ‘네, 근데 진짜’라고 말했으며, 멤버들도 ‘이건 찐이다’라며 웃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렇게 장원영 처럼 프랑스식으로 천천히 느리게 먹는 식사가 가져다주는 이점은 무엇일까요?

저녁은 천천히 먹어야 위에 부담을 주지 않고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또 음식물을 먹은 후 뇌가 포만감을 인식하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너무 빨리 먹으면 배가 부르다는 사실을 뇌에서 느끼기도 전에 계속 먹게 되어 살이 찌게 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실제 비만한 사람은 체중이 정상인 사람에 비해 식사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고 해요.

따라서 앞으로 식사를 하실 땐 덩어리 보다는 쪼개서 먹고, 골고루 씹어 먹고, 의식하면서 먹고, 음미하면서 먹어보시길 바래요!

출처 : 유튜브 ‘아이돌 인간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