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백미의 1/6..” 윤은혜가 직접 만들어 먹는다는 크림 가득 다이어트 리조또 레시피

0
160

걸그룹 베이비 복스로 활동 할 때부터 굶는 다이어트를 포함하여 여러 다이어트를 해봤다는 윤은혜.

그동안 윤은혜는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이제는 유행을 따라가는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하게 먹고 건강하게 빼며 건강하게 유지하는 다이어트가 최고라고 생각한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한 방송에 오랜만에 컴백해서 자신이 직접 만들어 먹는 다이어트 메뉴로 리조또를 소개했습니다.

바로 ‘율무 닭가슴살 리조또’라고 하는데요.

율무는 단백질이 현미 보다 2배 높을뿐 아니라 탄수화물이 적고 쉽게 포만감을 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는 효능도 있으며, 식욕을 억제하는 렙틴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율무 외에도 컬리플라워 라이스, 시금치 페스토, 새싹채소, 닭가슴살 등 율무 닭가슴살 리조또에 들어가는 재료만 봐도 맛있고 건강하게 감량이 가능할 것 같아 보이는데요.

특히 백미 대신 사용한 컬리플라워 라이스는 잘게 다져 백미 같은 식감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합니다.

한 끼 칼로기가 고작 58kcal로 백미의 1/6로 율무 닭가슴살 리조또는 저탄수화물 식품의 컬래버레이션이라고 해요.

체중 감량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다고 하신다면? 윤은혜의 ‘율무 닭가슴살 리조또’ 레시피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리 재료
[율무 100g (전날 미리 삶아 놓기), 무가당 생크림 1컵, 컬리플라워 라이스 50g, 시금치 페스토 1t, 닭가슴살 100g, 올리브유 조금, 후추 조금, 새싹채소]

① 팬에 삶은 율무 100g을 넣고 무가당 생크림 1컵, 컬리플라워 라이스 50g, 시금치 페스토 1t를 넣고 섞어준다
② 닭가슴살 100g을 넓게 펴준 후 올리브유 조금, 후추 조금을 뿌려 밑간을 해주고 노릇하게 구워준다
③ 리조또 위에 구운 닭가슴살을 올리고 새싹채소로 마무리하면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