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1도 못 했다던데..” 이지혜가 출산 후 3개월 만에 -16kg 폭풍 감량한 다이어트 방법

0
260

과거 이지혜는 한 방송에서 딸 출산 이후 단기간 -16kg을 감량해 화제가 됐는데, 아이를 갖고 체질이 바뀌어서 그런지 팔살과 뱃살이 정말 안 빠졌다며 정말 죽을만큼 힘들었다고 털어놓은 적이 있었는데요.

결국 이지혜는 ‘이것’에 도움을 받고 출산 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방송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방송이 나간 이후 이지혜가 먹었다는 ‘이것’이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이것’은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합성과 축적을 억제시켜 체지방을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음식 섭취량을 감소시키고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렙틴이라는 식욕조절 호르몬이 들어있는 것은 물론 지방분해에 탁월한 ‘아딕포넥틱’이라는 호르몬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방을 태워 세포 사이즈를 감소시켜준다는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시서스

바로 시서스라고 합니다.

시서느는 포도과에 속하는 목본성 덩굴식물로 최근 다이어트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지혜는 출산하고 백일 동안은 운동을 할 수가 없어서 식이요법과 함께 시서스를 먹었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분말가루를 통해 시서스 쉐이크, 시서스차로 섭취할 수 있고 샐러드 등에 뿌려 야채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 실험에서 과체중인 성인 36명을 대상으로 8주간 시서스 추출물을 복용시킨 결과 체중과 체지방량은 물론이고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으며,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도 약 10cm가량 감소했다고 합니다.

단, 시서스 가루에는 밀이나 우유 땅콩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해당 성분에 대한 알러지가 있으면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또 임산부 역시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