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먹으니 얼굴이 예쁘게 나오더라..” 신예은이 드라마 촬영 3주 전부터 먹는다는 다이어트 식단

0
257

신예은은 과거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 ‘카메라가 처음 다가왔을 때 얼굴이 너무 크게 나오는 것 같다’며 부은 느낌이여서 드라마 촬영 3주 전부터 먹는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고 하는데요.

워낙 갸날픈 몸매를 가지고 있는지라 다이어트와 거리가 멀 것 같아 보이지만, 신예은은 피곤하면 부기가 심해지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평소 워낙 과자를 좋아하는지라 부은 것도 있었고, 몸이 아니라 얼굴이 계속 커지는 느낌이라 식단을 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3주 정도만 먹으면 부기가 쪽 빠져서 카메라에 얼굴이 예쁘게 나온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혹시 중요한 스케줄을 앞두고 계신다면, 3주 전부터 신예은의 부기 관리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먹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아침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이라는 말이 있듯이 신예은은 매일 아침 사과를 1개씩 먹었다고 합니다.

사과는 섬유질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준다고 해요.

사과의 수용성 섬유질은 소화를 늦춰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 한 연구에 따르면 사과에 풍부한 수용성 섬유질은 비만 관련 질병을 유발하는 체내 염증을 줄여준 것은 물론이고 면역 체계가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점심

점심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토마토 등 주로 배에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 챙겨 먹었다고 합니다.

고구마는 100g당 100kc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식이섬규가 풍부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으로 꼽히죠? 고구마는 구우면 당이 올라가므로 구운 고구마보다는 찐 고구마를 먹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또 닭가슴살은 워낙 유명한 다이어트 음식인데,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것은 다들 알고 계시는 사실이죠?

토마토 또한 100g당 20kcal로 영양소는 풍부하지만 저칼로리에다가 리코펜 성분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저녁

저녁에는 바나나와 구운 버섯과 구운 양파를 먹는다고 합니다.

특히 부기가 심한 신예은은 다른건 몰라도 바나나 만큼은 꼭 챙겨먹는다고 하는데,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해 혈중 나트륨 농도를 낮춰줄 뿐 아니라 부종을 가라앉히는데 탁월한 과일이기 때문입니다.

구운 버섯과 구운 양파 또한 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물론 부기 관리에도 좋은 음식이라고 하네요.

* 운동은 시간이 날 때마다 PT를 받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