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의 찐 추천!” 납작하고 처진 엉덩이 제대로 끌어올리는 운동법

0
419

유튜브 ‘해피해은 HAEPPY’ 채널에 ‘(SUB)🔥체력은 UP 예쁜 HIP 만들기🔥ㅣ성해은과 10분 스쿼트 챌린지ㅣ해핏해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성해은은 이런저런 핑계로 요즘 헬스장을 못 가고 헬스를 못 한지 꽤 됐지만 항상 집에서 홈트는 조금씩이라도 해왔다고 하는데요.

스쿼트

집에서 홈트로 했던 스쿼트를 함께 해보면 어떨까 해서 같이 한번 해보려고 한다고 하며 영상을 보며 함께 따라해볼 것을 권했습니다.

SQUAT TIP

- 다리는 골반보다 넓게 무릎은 발끝 방향으로 열여주세요.

- 앉을 때 숨을 들이 마시고 일어날 때 호흡을 뱉으세요.

- 일어날 때는 바닥을 밀면서 엉덩이를 수축해주세요

성해은은 스쿼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기구도 필요 없이 그 자리에서 앉았다 일어나기만 하면 그게 스쿼트가 되는 거라며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바로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서 항상 스쿼트를 즐겨 했었던 것 같다고 해요.

하체 근육을 쓰면 짧은 시간 안에 큰 운동 효과를 낼 수 있으며, 허벅지와 엉덩이가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근육인 만큼 집에서 조금씩이라도 스쿼트를 해볼 것을 권장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스쿼트는 체력 단련에도 아주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쿼트 하나로도 체력이 늘어난 게 체감이 확 된다고 합니다.

납작하고 처진 엉덩이를 제대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집에서 조금씩이라도 스쿼트를 해보라고 하네요.

식단

그리고 성해은은 근손실을 막기 위해 평소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소고기를 즐겨 먹으며 닭가슴살과 샐러드 간식으로는 닭가슴살 소시지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특히 잇메이트의 닭가슴살 소시지를 자주 먹음)

평소 ‘닭가슴살 한 덩이에 현미밥, 소시지, 샐러드’ 이렇게 먹는데 샐러드는 샐러드 믹스를 대용량으로 사놓고 식사때마다 한 웅큼씩 먹는다고 합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흑임자 드레싱을 선호)

마지막으로 식사할 때 김치 대신 생양파를 먹으면 개운하다며 김치 대신 생양파를 먹는 자신의 식단 팁을 전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