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피부 좋아졌단 소리 엄청 들음” 7년차 피부과 실장이 정착했다는 개존좋 기초 추천템

0
367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7년차 피부과 직원인데 내가 정착한 개존좋 기초템 추천함’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원래 피부 관리사로 일하다가 지금은 상담사하고 있는데 피부과 3~4군데 옮겨 다니면서 나름 노하우 많이 쌓여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작성하게 됐다고 합니다.

본인이 쓰는 기초템들은 거의 피부과에서 파는 것들이라 민감성 + 트러블용이니까 참고하라고 합니다.

사실 피부는 무조건 레이저 관리가 제일 좋긴한데 그래도 홈케어는 무시 못한다고, 아무리 피부과 꼬박꼬박 다녀도 집에서 관리 안하면 말짱 도무룩이라며 본인이 추천하는 기초템들을 사용해보길 권했는데요.

과연 7년차 피부과 실장이 정착했다는 개존좋 기초 추천템은 무엇일까요?

1.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본인이 다니는 피부과 원장님도 이것만 바를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직원들도 이 크림은 내돈내산으로 쟁였으며 진정, 보습, 재생 다 잡은 유일한 크림이라고 해요.

여드름 짜고 발라주면 흉터 없이 빠르게 재생되기 때문에 재생 패치 필요 없게 만들어서 여드름 피부에 무조건 추천한다고 합니다.

낮/밤으로 수분크림 대신 쓰길 권장

2. 에이에스에프 피지컬 선블럭 플러스

이 제품 또한 본인이 다니는 피부과 원장님의 최애템이라고 합니다.

피부과에서 피부 관리 끝나고 발라주는 선크림으로 순하고, 무기자차라 눈 시림 없고 자외선 차단이 잘 된다고 합니다.

선크림은 무조건 발라야 하는 게 노화+잡티를 막아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보습성분이 많아서 레이저하고 발라도 건조, 따가움이 전혀 없다고 해요.

외출시 무조건 바르기를 권장 

3. 셀퓨전씨 파파야 그레뉼 필스 울트라

이 제품은 효소 세안제라 세안만해도 저자극 각질 제거가 된다고 합니다.

피부 자격증 국가 시험 칠 때도 이것만 썼고,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면 유일하게 쟁이는 템 중 하나라고 해요.

팩처럼 얹어뒀다가 5분후에 미온수로 닦으면 좋고, 민감성 건성도 이거 매일 쓰면 피부결이 확실히 개선된다고 합니다.

아침/저녁 데일리 사용 권장

4. 슈링크 쫀쫀밴드

본인이 다니는 피부과에서 손님들한테 나눠주는 팩으로 리프팅 시술하고 나서 붙여주면 리프팅 효과가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붙이면 일단 시원해서 진정 효과에도 좋다고 해요.

피부 온도 낮춰줘서 화장 잘 먹고, 붓기, 진정에 좋아서 중요한날 화장 전에 한다고 하네요.

5. 닥터랩 히아루론산 모델링 마스크

이 제품 또한 본인이 다니는 피부과에서 쓰는 모델링팩이라고 합니다.

모델링팩 10개 넘게 써봤는데 제일 촉촉하고, 피부열감 싹 내려줘서 염증성 여드름에 좋다고 해요.

1번 제품 바르고 그 위에 마스크 얹으면 피부 진정 효과 별이 5개라고 해요.

얼굴 민감하고 건조할 때 한 번 하면 효과가 너무 좋아서 다른 마스크팩은 절대 못 쓸 정도라고 합니다.

6. 쎄라덤 앰플

이 제품은 피부과에서 가장 많이 쓰는 앰플이라고 합니다. (히스토랩이나 쎄라덤을 많이 쓰는데 쎄라덤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요.)

특히 HA세럼은 바르면 물광이 좔좔 흘러서 물광 주사가 필요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아줄 앰플은 진정 관리 할 때 쓰는데 붉어졌던 피부도 바로 진정 될 정도라고 해요.

비싸도 잘 팔리고 연예인들도 많이 쓴다고 하네요.

앰플 종류 많으니까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쓰면 됨

7. 아이오페 레티놀 크림

이 제품은 잘 쓰면 약이지만, 못 쓰면 독이라고 해요.

일단 약국이나 처방용은 독하니까 부작용 있는거 감안하고 차라리 부작용이 덜한 화장품으로 대체하는 게 낫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모공, 여드름, 주름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효과 확실한 만큼 자주 쓰면 피부 약해짐)

피부가 약한 경우에는 평소에 쓰는 크림에 섞어서 바르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국소부위에 주 1~2회 정도만 바를 것.

8.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

이 제품은 유일하게 부작용이 없는 오일이라고 해요.

지성이 써도 되고, 인체 지질성분이랑 유사해서 건성에도 좋다고 합니다.

건조할 때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바르면 다음날 꿀광 보장에 피부에 각질도 싹 잠잠해져서 겨울에 무조건 추천한다고 해요.

바디로션 바르고 몸에 약간 발라도 각질 없고 온 몸에 보습 대박이라고 하네요.

출처 : 디미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