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언니 피부 진짜 도랐네..” 민낯 여신 권나라가 직접 공개한 초간단 피부 관리법

0
218

과거 2016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 편에 게스트로 권나라가 출연했었는데, 권나라는 미모 하나 만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었죠?

바로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을 하고도 굴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미모를 과시했기 때문입니다.

정글의 법칙에서 민낯이 강제 공개된 일부 여자 연예인들은 누리꾼들에게 캡쳐돼 굴욕샷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권나라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짙은 눈썹에 입체적인 콧대, 크고 선명한 눈매는 물론이고 다크서클이라던지 잡티 하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권나라의 찐민낯을 접한 여러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서 말이 안 나온다’, ‘너무 부럽다’, ‘연예인 중 제일 예쁜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고 하는데요.

이쯤 되면 권나라의 피부 관리법이 참 궁금해지죠?

이후 권나라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초간단 피부 관리법을 직접 밝혔다고 합니다.

권나라는 직접 팩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진짜 좋아하는 팩’ 이라며 평상시에 팩이 없으면 이렇게 담가서 냉장고에 넣어 두면 진짜 좋다고 소개한 팩이 있다고 하는데요.

민낯이 더 예쁜 권나라의 초간단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요?

녹차팩

바로 녹차 팩입니다.

권나라는 그릇에 녹차 가루와 물을 넣고 화장솜을 올려 적시는 간단한 방법으로 팩을 만들었는데요.

이 상태에서 바로 얼굴에 올리는 것보다 냉장고에 넣어둔 다음 차갑게 팩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녹차팩은 노화 방지부터 피부 진정, 피부 미백, 수분 공급,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및 모공관리 그리고 피부 트러블 진정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꾸준히 하면 확실히 효과가 느껴진다고 하네요.

이렇게 권나라는 미리 만들어둔 녹차 팩을 냉장고에서 꺼내 이마, 볼, 입술에까지 얹으며 민낯 여신이 되는 비법을 전수했습니다.

따로 비싼 팩을 사시거나 할 필요 없이 녹차가루와 물만 있으면 손쉽게 완성되는 권나라의 ‘천연 녹차 팩’을 따라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