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자기 관리의 끝판왕 답네..” 매일 폭풍 먹방하는 유재석이 살이 절대 안 찌는 이유

0
675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알려져 있는 유느님, 바로 유재석입니다.

그런데 유재석 먹방이 따로 있을 정도로 유느님은 야무지게 아주 잘 먹죠? 방송인 걸 감안하더라도 기름진 것, 짠 것, 라면, 빵 등등 가리는 것 없이 먹방을 선보입니다.

유튜브 ‘건전지 – 건강을 전하는 지식’

그런 유재석은 수트핏의 정석이라 불릴만큼 슬림한 체형의 소유자인데, 어떻게 이렇게 잘 먹고도 슬림할 수 있을까요?

매일 매일 운동을 해서? 그게 다 일까요?

유재석이 살이 안 찌는 이유는 자신이 하루 동안 먹는 칼로리량을 조절하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건전지 – 건강을 전하는 지식’

조세호와 유재석은 유퀴즈에서 같이 밥을 먹다가 이런 이야기를 나눈적이 있었는데요.

유재석은 ‘이렇게 많이 먹은 날은 집에 가서 저녁 잘 안먹어요’ 라고 말한 반면에 조세호는 ‘저녁밥은 따로 있지 않습니까?’ 라고 말했는데요.

두 사람의 식습관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유재석은 과식한 날에는 다음 끼니를 거르거나 간단한 쉐이크 한 잔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보통 사람들은 점심을 과하게 먹어도 저녁은 저녁대로 또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살이 찌는 것 입니다.

유튜브 ‘건전지 – 건강을 전하는 지식’

또 조세호와 유재석은 유퀴즈에서 야식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적이 있었는데요.

조세호는 ‘야식을 거의 매일 먹는다’ 라고 말한 반면에 유재석은 야식을 잘 안먹는다고 말했는데요.

유재석은 ‘야식을 먹으면 그 시간에 또 먹고 싶어요. 배가 고프잖아요 그 시간이 되면, 그게 습관이란 얘기죠’

유재석은 야식을 먹는 게 습관이라고 말했는데, 야식을 먹는 것은 가장 먼저 끊어야 할 습관입니다.

유튜브 ‘건전지 – 건강을 전하는 지식’

여러분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셨다고 하신다면? 유재석의 식습관을 한번 적용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① 점심을 많이 먹었으면 저녁을 간소하게 먹기
② 저녁을 많이 먹었으면 다음날 적게 먹기
③ 야식은 먹지 않기

출처 : 유튜브 ‘건전지 – 건강을 전하는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