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에 이걸 섞어서..” 5개월 만에 33kg 감량하고 몸 속 독소까지 쏙 뺀 다이어트 방법

0
364

바나나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간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바나나 한 개의 열량은 약 110kcal라고 하는데, 이를 통해 건강에 좋은 탄수화물 30g과 섬유질 3g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풍부한 섬유질로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주부팔름 JUBU8LEUM’ 채널에 ‘바나나 잘라서 이렇게 쉽게 만들어 먹으니 5개월 -33kg 몸 속 독소도 빠진 비만에서 마름으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바나나에 이걸 섞어서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5개월 만에 33kg 감량한 것은 물론 몸 속 독소까지 쏙 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루 아침, 점심, 저녁 세끼 식사, 원푸드처럼 같은 음식 반복이 아닌 하루 한끼나 두끼는 이 바나나 다이어트 요리를 먹었다고 하는데, 82kg에서 49kg 감량한 바나나 다이어트 요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나빵

우선 바나나는 노랗게 익어 갈색 반점 즉 슈가스팟이 생긴 바나나는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은 줄고 당은 많아져 다이어터들에겐 당이 적고 장 건강에 좋은 덜 익은 바바나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덜익은 바나나를 구하기 어렵다면, 가장 녹색 부분이 많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바나나빵 레시피

[재료_ 바나나 1개, 계란 1개, 오트밀, 치즈 1개, 요거트]

① 바나나 껍질을 벗겨준다
② 오트밀 40g, 치즈 1장, 요거트 10g, 계란 1개를 믹서에 넣고 갈아준다
③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부어준 다음 6분간 돌려준다

따끈따끈 할 때 먹어도 맛있지만, 식혀서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JUBU8L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