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바로 반쪽이 되네..” 가수 청하가 붓기 케어 + 피부 관리 할 때 꼭 한다는 관리법

0
441

청하는 현재 3세대 아이돌 시장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여성 솔로 댄스 가수의 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컬, 댄스, 표현력을 높은 수준으로 갖춘 만능캐릭터로 다양한 히트곡을 연이어 배출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았는데요.

tvN ‘온앤오프’

청하는 과거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집순이 일상을 공개했는데, 그 중에서도 청하가 붓기 케어와 피부 관리를 할 때 꼭 한다는 관리법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실제 청하는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붓기가 쏙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너도 나도 다 청하의 관리법을 따라할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청하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꼭 한다는 ‘이 관리법’의 과연 정체는 무엇일까요?

홈 사우나

tvN ‘온앤오프’

바로 건식 반신욕기를 이용한 홈 사우나입니다.

청하는 찜질복 패션부터 맥반석 계란과 식혜까지 철저하게 준비해 찜질방 부럽지 않은 홈 사우나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보통 집에서 반신욕을 하려면 욕조가 있어야 하죠?

그런데 이렇게 건식 반신욕기가 하나 있으면 따로 욕조를 설치 할 필요도 없고 또 물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TV보면서 간편하게 사우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tvN ‘온앤오프’

청하는 보통 온도를 60도로 맞춰 40분 정도 반신욕을 한다고 하는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적당한 온도에서 차근차근 온도를 올리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해요.

또 그냥 하면 땀이 많이 안나기 때문에 땀내기용 비닐 옷을 뒤집어 쓰고 찜질을 한다고 합니다.

tvN ‘온앤오프’

청하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얼굴 붓기가 점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놀라운 반신욕 효과를 입증했는데요.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데, 반신욕을 하면 혈액순환이 잘 되서 이렇게 붓기 케어를 할 때나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때 꾸준히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반신욕기 하나 있으면 집에서도 찜질방 기분을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붓기 케어와 피부 관리까지 되니까 평소 혈액순환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청하의 관리법을 한번 따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tvN ‘온앤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