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술 땡겨도 걱정 1도 없음” 다이어트 중 마음껏 먹어도 되는 다이어트용 초간단 안주

0
216

채널S ‘신과함께’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이자 미식가인 신동엽을 필두로 박선영, 이용진이 합세해 다양하고 색다른 조합의 주식을 탄생시키고 있는데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 2’

과거 박선영은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하여 다이어트 중 마음껏 먹어도 되는 초간단 안주를 소개해 화제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가능한 안주’? 세상에 존재할 수 있는 말인가 싶으셨을텐데요.

박선영이 소개한 안주는 요리를 하기엔 부담스럽고 저녁에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박선영이 소개한 안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기름기 적은 참치 & 곱창김

채널S ‘신과 함께 시즌 2’

바로 기름기 적은 참치와 곱창김이라고 합니다.

다른 안주들도 생각했지만 너무 짜고 자극적인 안주는 다이어트에 치명적이잖아요?

그리고 술은 주로 늦은 저녁에 마시기 때문에 요리로 안주를 하기엔 부담스럽기 때문에 그냥 캔 뚜껑만 똑 따면 준비 끝인 간편한 캔 참치가 딱 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캔 참치는 탄수화물 ZERO, 당 ZERO 이라는 점이죠.

채널S ‘신과 함께 시즌 2’

또 칼로리의 경우(마일드 기준) 100g기준 약 140kcal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참치는 단백질 식품으로도 유명하죠? 다이어트 중에 단백질도 챙길 수 있는 안주는 참치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어요.

박선영은 조미되지 않은 곱창김에 참치를 올려서 먹어보길 추천했는데요.

준비 과정 없이 간단하게 늦은 밤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 조합으로 다이어트 중 술이 땡기신다면, 박선영이 추천하는 안주를 드셔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소주, 맥주, 와인 어떤 술과도 함께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다이어트 중에는 제로 맥주나 와인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