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기 쉽고 맛까지 있네 ㅋㅋ” 헬스 10년차 80만 유튜버가 강력 추천하는 내돈내산 다이어트 제품

0
289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음식을 최대한 멀리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식품만 잘 골라도 충분히 음식을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최근 다이어트 기능 식품은 물론 건강한 대체 식단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런 것도 먹어도 되나?’ 하신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지피티’

지난 11월 80만 구독자를 거느린 헬스 유튜버 ‘지피티’ 채널에 ‘헬스 10년차가 강력 추천하는 내돈내산 새해맞이 다이어트 제품 (광고X, 저칼로리, 0kcal)’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는데요.

‘지피티’ 유튜버가 직접 자주먹는 제품들로 선정하여 구하기도 쉽고 맛도 있는 각종 다이어트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익숙한 것들도 많이 보여서 이거 먹어도 되나? 이런 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 하나 하나 소개시켜드리면서 알려준다고 하니 식단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1. 아몬드 브리즈

유튜브 ‘지피티’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200g당 40kcal

아몬드 브리즈는 우유 대용으로 먹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솔직하게 맛이 별로 없는데 언스위트 말고 초코맛, 바나나맛을 고르시면 맛이 조금 더 추가 되니까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다고 하네요.

2. 보성 홍차 아이스티

유튜브 ‘지피티’
보성 홍차 아이스티 (복숭아) zero kcal

보성 홍차 아이스티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로 칼로리 음료라고 합니다.

복숭아, 레몬 맛이 있는데 특히 복숭아 맛이 다른 복숭아 홍차와 비교해봐도 손색없을 정도로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3. 쿨샷, 피치

유튜브 ‘지피티’
쿨샷, 피치 (레몬라임, 과일, 수박 등등) 10~15kcal

쿨샷, 피치는 입이 터질 것 같을 때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 대용으로 먹으면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드름 형태로 되어 있어서 씹는 맛도 있다고 하네요.

4. 멸치 칼국수

유튜브 ‘지피티’
멸치 칼국수 1봉지당 98g 360kcal

정말 많은 종류의 저칼로리 라면들을 먹어봤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라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시중에 파는 봉지라면이 500kcal 이상인 것에 비하면 상당히 낮은 칼로리로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라면이라고 하네요.

5. 컵누들

유튜브 ‘지피티’
컵누들 (매콤, 우동, 찜닭, 짜장, 김치쌀국수, 로제) 120~170kcal

다이어트 할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라면인 컵누들.

간혹 컵누들은 곤약으로 만들었다고 잘못알고 계시는 사람들이 많은데, 곤약이 아니라 당면으로 만든 제품으로 변비, 영양가, 소화불량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6. 서브웨이

유튜브 ‘지피티’
서브웨이 (로스트 치킨) 350~400kcal
빵 - 위트
치즈 - 아메리칸 치즈
야채 -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x
소스 - 소금, 후추, 레드와인 식초

서브웨이 또한 다이어트 할 때 꼭 먹는 메뉴 중 하나인데, 위 목록대로 구성하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7. 플레인 베이글

유튜브 ‘지피티’
플레인베이글 270~290kcal

서브웨이 말고도 추가로 추천드리고 싶었던 빵은 바로 플레인베이글 이라고 합니다.

베이글은 생각보다 굉장히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요리를 해 먹을 때 활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8. 그릭요거트

유튜브 ‘지피티’
그릭요거트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100g당 55kcal

그릭요거트 중에서도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 요거트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칼로리는 조금 높을 수 있는데 저지방도 아니고 무지방으로 지방을 완전하게 다 제거를 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단백질을 더 많이 챙길 수 있고 장 기능을 활발하게 만들고 몸의 퍼포먼스를 끌어올리기에도 좋다고 해요.

* 이 외에도 계란부터 시작해서 소고기(홍두깨살·설도살·우둔살), 돼지고기(안심·뒷다리), 오리고기 등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지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