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 수 1200만 뷰 실화?” 침착맨 덕분에 20년 동안 앓던 불면증이 치료 됐다는 인강 강사

0
258

불면증은 정상적인 수면을 취하지 못하여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각성 상태(뜬 눈)로 있거나, 잠을 자더라도 그 시간이 매우 부족한 증상을 통칭하는 말 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깨어있어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제때 잠을 이루지 못하거나 잠에 들어도 곧 깨어나는 증세가 흔한데, 한마디로 자고 싶어도 잘 수 없는데 그것이 병이 되어버린 것이죠.

많은 분들이 불면증을 꾀병의 근원으로 여기곤 하는데, 불면증이 얼마나 무서운 병인지 안다면 결코 꾀병이라고 할 수 없을 것 입니다.

불면증이 발병하면 괜히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바로 병원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후술하듯 불면증은 방치했다간 더 심각한 정신질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크기에, 초기에 빨리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최근 한 인강 강사가 20년 동안 앓던 불면증을 치료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이 인강 강사의 경우 평소 진짜 잠을 잘 못잔다고 해요.

그런데 자신의 반에 불면증인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한테 얘기를 해주자면 요즘에 진짜 엄청난 ASMR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바로 침착맨의 유튜브에 있는 ‘이 영상’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영상일까요?

침착맨 삼국지 완전판

바로 유튜브 ‘침착맨’에 ‘침착맨 삼국지 완전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라고 합니다.

무려 5시간 6분 18초의 영상인데, 그 삼국지 이야기를 가만 보고 있으면 어느 순간 픽 쓰러져 자고 있다고 합니다.

이 인강 강사는 이 영상을 거의 한 달째 보고 있는데 20분 이상을 넘겨본 적이 없다고 해요.

그래서 그 영상의 조회수를 봤는데, 5시간 짜리 러닝타임인데 조회수가 거의 700만 뷰인가? 그랬다고 해요.

그니까 사람들이 모두 다 끝까지 보지 않고, 그걸 다 ASMR로 쓰고 있던거였다고 합니다.

하도 봤더니 이제 꿈에서 침착맨이 나올 정도라고 하는데요.

몇 달전 까지만 해도 700만 뷰 였던 영상이 지금은 1200만 뷰가 되었을 정도로 이 인강 강사 뿐만 아니라 침착맨 영상으로 불면증을 치료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해요.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불면증 치료 일타강사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침착맨 영상의 후기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분의 경우에는 불면증 약을 처방 받았는데, 부작용이 상당했다고 합니다.

자기 전에 불안증세도 너무 심하고 공황도 올 정도로 괴로워 하면서 살고있었는데 침착맨 영상이 그렇게 잠 잘 온다길래 머리 맡에 틀어놓고 누워있었다고 하는데, 눈 감았다 뜨니까 아침이였다고 해요.

찾아가서 감사인사라고 드리고 싶을 정도라고 하니, 평소 불면증을 앓고 계시다면 꼭 틀어놓고 주무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