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루에 7분씩 일주일 동안 ‘이 운동’을 한 뒤 나타난 몸의 변화

0
402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채널에 ‘🔥하루7분🔥일주일🔥전신유산소운동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르도 됐습니다.

이 영상에 따르면 이번 일주일 동안은 유튜브 ‘소미핏 SomiFit’채널의 매일 7분, 기적의 체지방 감량 운동 루틴을 해보았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식단은 따로 하지 않고 일반식하며 다른 운동이나 보조제를 병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단 1주일 만에 몸의 변화가 나타났다고 해요.

7분이라는 시간에 운동이 엄청 힘들진 않을까 걱정됐는데 생각보다 엄청 할만했고 무엇보다 효과까지 톡톡히 보았다고 하는데요.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유튜버는 과연 집에서 하루에 7분씩 1주일 동안 어떤 운동을 한 것일까요?

운동 효과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① 뱃살 엄청 빠짐
② 전체적으로 지방 감소
③ 허벅지, 복부 탄탄해짐
④ 허리라인 정리됨
⑤ 등살, 뒷태 정리

체지방 운동이다보니 전체적으로 슬림해졌으며 복부 지방이 많이 빠진 모습이 보이시죠?

운동 시간이 7분이여서 취침 전 간단한 유산소 운동으로 진행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첫 번째 운동은 버피 기본 자세를 수행하며 일어서는 지점에서 스쿼트 다운자세를 유지하는 운동입니다.

하체를 뒤로 빼는 동작에서는 빠르게 수행하고, 스쿼트 다운 동작은 약 3초간 머물러주는 반복 패턴으로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두 번째 운동은 양손을 머리 뒤로 올린 뒤, 한쪽 다리를 무릎위로 올리면서 발을 반대손으로 터치해주는 운동입니다.

처음 시작 할 때만 해도 7분동안 체지방을 불태운다고 하니 걱정이 됐다고.. 많이 힘들까? 시간 엄청 안가겠지?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막상 해보니 어? 이거 끝? 벌써 끝? 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생각보다 할만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플랭크나 팔굽혀펴기 등 자세가 힘든 것들도 있었는데, 20초씩 하다보니까 금방 끝났다고 해요.

꿀팁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

① 영상 틀고 하기
=> 비슷한 속도, 정확한 자극 만큼 좋은건 없음. (골반 높이, 힘주는 부위 등 세세하게 알려주시니 꼭 들으면서 하기)

② 다른 운동, 식단과 병행하기 (이 운동만 하기 보다는 여러가지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면 효과가 엄청 날 것 같음)

③ 아침 공복 운동, 유산소로 추천

출처 : 유튜브 ‘위크열쩡-일주일운동, 다이어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