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소라는 데뷔 29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한 번도 흐트러지는 모습 없이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해오고 있다. 모델로서 거의 완벽한 몸매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데, 이렇게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데는 엄청난 노력이 숨어있다고 한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거의 숙명처럼 여기면서 평생 ‘유지어터’로 살고 있으며, 어느새 식단과 운동은 그녀의 삶의 일부가 돼버렸다고 한다.
평생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매 관리를 철저히 하는 그녀를 보고 많은 이들이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이나 식단, 운동법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다.
과거 그녀의 식단을 접한 많은 이들이 ‘모델 식단의 정석’, ‘다이어트 식단의 모법답안’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 오늘은 과거 그녀가 방송을 통해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아침 식단
아침식사는 계란 프라이 2개, 아보카도 1개, 커피 한 잔, 주스 한 잔으로 간단하지만 다이어트에는 완벽한 식단이었다.
주스는 키위, 케일, 바나나 등 각종 과일과 채소 넣고, 아몬드, 호두 등의 견과류와 코 코너 워터를 넣어 만들었다. 커피는 시럽이 추가되지 않은 아메리카노를 선택했다.
점심 식단
점심식사는 다이어터들에게는 공공의 적이라는 외식을 했는데, 충분한 운동과 적절한 메뉴를 선택한다면 가능한 식단이다.
메뉴는 양념이 돼있지 않은 단백질이 풍부한 보쌈을 선택했고, 탄수화물인 밥이나 막국수는 먹지 않았다. 또, 반찬은 채소 위주로만 섭취했다.
저녁 식단
저녁 식사는 고등어구이를 집에서 해 먹었는데, 밥이나 다른 반찬 없이 오로지 고등어만 먹었다.
점심에 포화 지방률이 높은 돼지고기를 먹었기 때문에 저녁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등어를 선택한 것이다. 이것은 그녀가 영양 밸런스를 아주 잘 맞춘 식단이라고 볼 수 있다.
식단을 먹은 후에는 집에서 틈틈이 복근 운동 100개, 팔 운동 100개를 하는 식으로 운동을 생활화했다. 간혹 헬스클럽에서 장시간 운동하는 줄 아는 이들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한다.
오늘은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29년 차 모델 이소라의 식단에 대해 알아봤는데, 무조건 굶는 것이 아닌 영양 밸런스를 잘 맞춘 건강한 다이어트의 완벽한 식단인 거 같다.
다이어트 예정이라면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을 참고하여 멋진 몸매를 가꿔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