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너무 필요했던 정보..” 악뮤 수현의 내돈내산 NO칼로리 NO슈가 제품 솔직 리뷰

0
239

악뮤 수현의 유튜브 채널 ‘이수현 Official’에 ‘(광고X) 제작진 법카 털어서 구매한 🔥NO칼로리 NO슈가🔥 제품 솔직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요즘 핫한 NO칼로리 NO슈가 제품 리뷰를 준비해봤다고 하는데, SNS에서도 많이 봤던 제품들이라 무슨 맛일지 궁금했었다고 합니다.

제로콜라 부터 시작해서 NO칼로리 NO슈가 제품들이 수십 개씩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

다이어터들의 최대 고민은 바로 과연 맛있을까? 무슨 맛일까? 믿고 구매해봐도 될까? 였을텐데요.

수현이 직접 제작진 법카를 털어서 인기 있는 제품들로만 구매를 해서 솔직하게 리뷰를 했다고 하니, 다이어터들은 꼭 필독해주세요!

1. kitoketo 제로떡볶이

첫 번째 음식은 바로 kitoketo 제로떡볶이로 무려 제로 슈가, 제로 밀가루, 제로 고추장이라고 해요.

카무트 떡과 무설탕 소스로 떡볶이를 만들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260kcal로 말이 안 되는 칼로린데, 당연히 맛이 중요하겠죠?

일단 냄새는 인스턴트 떡볶이 냄새가 나는데 직접 먹어보니 찐으로 놀랄 정도로 쫄깃한 식감이 미쳤다고 합니다. (일반 밀가루와 90% 흡사한 식감)

2.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두 번째 음식은 부르르 제코롤라 카페인프리로 제로 카페인에 제로 슈가 그리고 제로 칼로리까지!

일단 탄산은 합격인데 펩시 제로도 먹어보고 제로 코카콜라도 먹어봤는데, 이 제품이 제일 달다고 합니다.

대체 설탕들을 썼을 때 잘못 쓰면 되게 화한 맛 조금 낯선 맛들이 나는데 근데 이 콜라는 살짝 인공적인 단맛으로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에게 추천했습니다.

3. 고단 파운드

세 번째 음식은 고단 파운드로 단백질이 굉장히 높고 당류는 0g, 칼로리는 222kcal라고 합니다.

많은 고단백, 탄수화물이 없는 빵들을 먹으면서 느낀 점은 식감이 항상 서걱서석한 느낌으로 낯선 느낌이라고 해요.

보통 빵은 포슬포슬하고 쫄깃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식감이 아쉽긴 하지만 맛있다고 하네요.

목이 살짝 막히기 때문에 제로 칼로리 음료라 함께 먹을 것을 추천했습니다.

※조심※ 당 알코올, 에리스톨, 말티톨이 함유되어 있어서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음

4. 롯데 제로 아이스콜라

네 번째 음식은 롯데 제로 아이스콜라로 콜라맛 아이스크림이였는데요.

그냥 콜라 맛 쭈쭈바인데, 끝에 남는 맛이 살짝 물음표를 남기고 가는 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제대로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83칼로리로 굉장히 낮은편 이였습니다.

5. 진천쌀빵 미잠미과 무설탕현미식빵, 테디 무염땅콩버터

다섯 번째 음식은 진천쌀빵 미잠미과 무설탕현미식빵과 테디 무염땅콩버터였는데요.

우선 빵은 엄청 고소한데 너무 뻑뻑해서 잼을 발라서 먹어야 할 것 같다고 합니다.

빵에 땅콩잼을 발라서 먹어보니 입안에 짝짝 달라붙어서 심히 언짢은 표정을 지었는데, 다행히 맛은 있다고 해요.

안 달고 안 짜고 그냥 땅콩을 으깨서 먹는 느낌으로 더 이상의 리뷰 생략했습니다.

6. 립톤 액상 아이스티

여섯 번째 음식은 립톤 액상 아이스티였는데, 나트륨 0, 탄수화물 1%, 당류 0 에다가 지방 없고 트랜스 지방 없고 포화 지방 없고 콜레스테롤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거두절미 하고 한 입 먹어보니 2% 음료와 유사한 맛으로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완전 아이스티 맛)

좀 과하게 단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수현의 입 맛에는 딱이였다고 해요.

7. 더존건강 한끼 곤약젤리

일곱 번째 음식은 더존건강 한끼 곤약젤리로 완전 제로 칼로리는 아니고 2kcal라고 합니다.

시식해보니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라고 해서 특별히 뭔가 리스크를 감수해야 할 거 없이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

일반식이랑 그렇게 다름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8. 키토랩 스테비아 초콜릿

여덟 번째 음식은 키토랩 스테비아 초콜릿으로 수현이 키토를 시작했을 때 ‘키토를 하는데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이 있다고?’ 하며 와장창 대량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가나 초콜릿 중에 카카오 함량 99%의 맛에다가 안에는 아몬드가 있다고 합니다.

약간 쓴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템이라고 해요.

9. 농심 웰치스 제로

아홉 번째 음식은 바로 농심 웰치스 제로로 달고 맛있는데 대체 설탕 특유의 화한 맛이 추가된 느낌이라고 합니다.

포도보다는 오렌지가 조금 더 자연스러운 맛이라고 해요.

10. 소스

스리라차 소스는 당 제로, 제로 칼로리인데 매운맛을 잡아주는 소스로 워낙 유명하죠? 고추장, 고춧가루의 매운맛이 아니고 미국의 매운맛으로 양식이랑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합니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도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인데 허니 머스터드 아니고 스테이크 먹을 때 먹는 그 머스터드 소스맛이라고 합니다. (단 맛이 하나도 없음)

하인즈 무설탕 토마토 케첩 또한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인데 그냥 완전 케첩 맛이라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이수현 Official’